여행후기

두바이, 몰디브 6박8일 신혼여행기
이름 김소정 이메일
결혼 준비를 시작해야겠다! 하고 처음 갔던 박람회에서 이츠마이트래블 차장님을 만났다!
차장님을 만난게 우리 신혼여행의 최고 행운이 아니었을까!
 
여행사 상담은 2~3군데 정도 받아봤는데 동일 조건으로 상담을 받아도 가장 저렴했고, 혜택도 많았다!
일단 극 P인 우리 커플은 여행에 계획은 없다! 주의여서 여행갈때도 그냥 가는 편이었다 ㅋㅋㅋ
 
그러다보니.. 신혼여행을 어쩌지..?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지?부터 막막스
회사 다니면서 결혼 준비도 힘든데 신혼~여행준비까지~
 
오빠는 강력 휴양지로 가자는 파였기에 발리 VS 몰디브 중 고민하고 있었는데,
차장님이 다녀왔던 발리와 몰디브 숙소 등 후기들을 보여주셨는데 바로 몰디브로 결정! 땅땅!
 
비행기표는 우리가 직접 결제하는게 저렴하다고 하셨지만,
비행기표를 잘못 발권한 전적도 있고.. 안전하게 발권을 해주시면 좋겠다고 말씀드려서 발권까지 해주셨다!
 
처음엔 몰디브만 가려고 했었는데 차장님께서 경유지에서 머무는것도 추천해주셔서 두바이 2박도 결정 되었었다!
일단 몰디브에서는 리조트 내에만 있는거라서 큰 걱정을 하지않았는데, 두바이에서 뭐하지..?
인터넷으로 찾아보긴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는 찰라에~ 차장님께서 또 등장하셨다.
 
두바이에서 주로 방문하는 곳이나 투어를 추천해주셨고, 사막을 가기 싫은 우리는 사막투어 대신 시티투어를 하기로 결정!
그리고 우리가 따로 찾았보았던 아야 유니버스~~
첫째날은 시티투어로 꽉 차버렸고, 둘째날은 자유시간이었다!
 
시티투어로 만난 가이드님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는 두바이+아부다비로 여행을 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고,
다음에 또 꼭! 연락드리겠다고 하고 헤어졌다~~
시티투어 마지막 일정인 두바이몰에서 부르즈할리파 야경도 실컷 구경하고, 택시타기 등 알려주신 꿀팁은 2일동안 아주 잘 써먹었다!!
 

둘째날 하고싶은 것과 추천해주신 것을 섞어서 대략적인 일정을 말씀드렸더니 시간 조율도 해주셨다.
첫째날 야경으로만 봤던 부르즈할리파도 올라가봤는데, 낮에 봐도 최고였다~~
왕추천해주신 트라이브스 식당은 신혼여행 기간동안 먹은 음식 중 1등이었다!!
추천해주신 몰디브 리조트는 최고였고, 이것저것 알려주신 꿀팁들도 요긴하게 잘 써먹었다!
덕분에 맛있는 음식들만 잔뜩 먹은거같다!
너무 예뻤던 우리 숙소! 라야 바이 앳모스피어~!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많아서 다음엔 우리도 가족들이랑 다같이 여행오자고 꼭꼭 다짐!!
최고의 신혼여행지 답게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들도 많아서 너무 좋았다!
언제 플로팅조식을 또 먹어보겠냐며~ ㅎㅎ
출발 전에 필요한 자료도 싹 정리해서 보내주시고! 중간중간 궁금한거 여쭤봐도 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결혼식 전에 이것저것 신경쓸 것도 많고 겹치는게 많아서 스트레스 대잔치였는데 덕분에 편안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